자유게시판

일산흥신소 배우자의 외도 명확하게 일산흥신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2-13 18:42

본문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일산흥신소 배우자 불륜 명확하게 일산흥신소

처음부터 안심할 만한 의심이 있었던 건 아니에요.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고 단정할 만한 장면도, 누군가에게서 들은 결정적인 말도 없었어요.
다만 어느 순간부터 집 안의 공기가 조금씩 어긋나고 있다는 느낌만 남아 있었어요.
그 무렵에만 퇴근 후 자연스럽게 이어지던 대화가 어느 순간부터는 꼭 필요한 말만 오가게 됐고, 같은 공간에 있어도 서로의 하루를 굳이 공유하지 않는 시간이 늘어났어요.
이게 문제라고 딱 잘라 말하기는 어려웠지만, 편안하다고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괜히 제가 예민해진 건 아닐까 싶어서 그 감정을 오래 붙잡지 않으려고 했어요.
결혼 생활이란 원래 이런 거라고, 시간이 지나면 다 비슷해진다고 스스로를 설득하면서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음 한쪽에서는 계속 작은 경고음이 울리고 있었어요.
괜히 혼자 있을 때 이런 생각을 하면 스스로가 초라해 지는 기분도 들었고, '설마 내가 이런 걸 의심 하는 사람이 될 줄은 몰랐다' 는 자책도 반복 됐어요.
그래서 더더욱 아무 일 없는 사람처럼 행동하려고 했던 것 같아요.
의심을 없애기 위해 애쓴다기보다, 의심 자체를 인정하지 않기 위해 감정을 눌러두고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1. 이상하다고 느꼈던 사소한 장면들

본격적인 의심이라기보다는 '왜 이런 행동을 하지?' 라는 작은 질문들이 하나둘 쌓이기 시작했어요.
휴대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던 사람이 어느 순간부터 늘 화면을 아래로 두고 있었고, 알림이 울려도 바로 확인하지 않거나 혼자 있을 때만 확인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어요.
특정 요일에 유독 귀가 시간이 늦어지는 것도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넘겼어요.
회식이 잦아질 수도 있으니까요. 그런데 설명은 늘 비슷한데, 그날의 이야기는 없다는 점이 점점 신경 쓰이기 시작했어요.

2. 의심을 키우기 보단

피하는 쪽으로 선택

저는 한동안 확인을 미뤘어요.
의심이 틀렸으면 좋겠다는 마음보다 찾아보고 나서 감당해야 할 상황이 더 무서웠던 것 같아요.
혹시 아무 일도 아니라면 제가 관계를 망치는 사람이 될까 봐, 괜히 믿지 못하는 아내가 될까 봐 차라리 모르는 쪽 이 낫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일부러 생각이 깊어질 틈을 만들지 않으려고 노력 했어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회피할수록 마음은 더 멀어졌어요.
같이 있어도 안정감이 느껴지지 않았고, 말을 걸기 전부터 '어차피 닿지 않겠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3. 조사를 결심한 이유

일산흥신소 결정을 하게 된 계기는 아주 극적인 사건이 아니었어요.
어느 날 문득 제가 남편을 보면서 아무 감정도 느끼지 않는다는 걸 깨달았거든요.
화도 아니고, 슬픔도 아니고, 그저 멀어졌다는 느낌. 그 상태가 계속 계속해서 일어나는 게 더 무섭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이 감정의 정체를 확인해야 겠다고 생각 했어요.
일산흥신소 찾아보고 상담을 받으면서 중요하게 봤던 건 감정을 건드리지 않는 태도 였어요.
여러 군데 보다가 찾은 곳은 일산흥신소 였어요.
직원들이 경찰, 전직공무원 출신 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은 처음엔 조금 딱딱하게 느껴졌지만 오히려 그 점 덕분에 상황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었어요.

KBS, MBC, SBS, JTBC 같은 방송에도 출연한 이력 이 있다는 점도 선택에 영향을 줬어요.
그외에도 전국지사 운영, 수 만건에 달하는 해결된 사례, 30년 운영 기간 등이 제게 신뢰를 주었어요.
과장된 말보다는 사실 위주 로 접근 하는 곳이라는 인상을 받았거든요.

4. 조사 절차은 조용했고,

생각보다 현실적

일산흥신소 상담 이후에는 조사 범위와 기간을 정리한 계약서를 작성 했고, 확인 목적도 분명히 했어요.
무작정 뒤를 쫓는 진행 방법이 아니라, 생활 패턴과 이동 동선, 반복되는 시간대를 중심으로 사실 여부를 확인하는 구조였고, 합법적인 방식 으로만 조사를 한다고 안내를 받아서 안심했어요.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저는 남편을 이전과다른 시선 으로 보게 됐어요.
이미 마음이 한 발짝 떨어진 상태에서 관찰하는 느낌 이었어요.
그 과정에서 관계에 대한 기대 보다는 정리된 시선을 갖게 됐던 것 같아요.

아이러니하게도 조사가 진행될수록 남편과의 거리는 더 또렷해졌어요.
예전 같았으면 작은 말투 변화에도 감정이 흔들렸을 텐데, 그 시기에는 오히려 차분하게 상황을 바라보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이미 마음속에서는 결과를 어느 정도 예상하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래서인지 사실을 마주하기 전부터 '이 관계를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에 대한 생각이 조금씩 정리되고 있었던 느낌이에요.

5. 사실을 확인한 뒤,

마음은 오히려 더 멀어졌어요.

일산흥신소 결과보고서는 생각보다 담담하게 전달 됐어요.
일정하게 요일, 시간대가 겹쳤고, 장소도 똑같은 곳에서 이성을 만나는 패턴이었는데 한 번만 만나는 게 아니라 반복성과 일정한 동선이 확인 됐다는 점에서 우연으로 보기 어렵고, 거기에다 숙박업소까지 같이 들어가는 장면이 있어서 확신을 하게 됐어요.

그 순간 분노보다 먼저 들었던 감정은 허탈함 이었어요.
이미 마음속에서는 어느 정도 정리가 끝나 있었던 것 같아요.
확인 이후에 관계를 붙잡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보다는 납득에 가까운 감정이 남았어요.

일산흥신소 조사를 맡기고 나서 관계가 회복될 거라 기대 했다면 아마 힘들었을지도 몰라요. 저에게 이 과정은 사실을 확인 하는 동시에 제 마음이 어디까지 와 있는지를 알게 해준 시간이었어요.
확인 하지 않았다면 시간이지날수록 힘들어지는 건 제 자신 이라는 걸 알고 있기도 했고 말이에요.
이제라도 증거수집을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 을 하고 있어요.

대표번호1877-8789